[#유퀴즈온더블럭] 로코 김은숙 작가vs장르물 김은희 작가, 온도차 심한 사고방식ㅋㅋ 이게 바로 작가의 상상력🔥 | #갓잡은클립 #샾잉

1034116
925
13013
10.12.2020
샾잉 #ing

샾잉 #ing

1386100110
578000
10182
28.02.2020
KR
Описание видео: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갓잡은클립 당신이 놓치지 말아야 할 모든 것 #샾잉 ▶ 샾잉 최신 콘텐츠 보러가기 : 🤍🤍youtube.com/c/샾잉ing

Кадры из видео
[#유퀴즈온더블럭] 로코 김은숙 작가vs장르물 김은희 작가, 온도차 심한 사고방식ㅋㅋ 이게 바로 작가의 상상력🔥 | #갓잡은클립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로코 김은숙 작가vs장르물 김은희 작가, 온도차 심한 사고방식ㅋㅋ 이게 바로 작가의 상상력🔥 | #갓잡은클립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로코 김은숙 작가vs장르물 김은희 작가, 온도차 심한 사고방식ㅋㅋ 이게 바로 작가의 상상력🔥 | #갓잡은클립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로코 김은숙 작가vs장르물 김은희 작가, 온도차 심한 사고방식ㅋㅋ 이게 바로 작가의 상상력🔥 | #갓잡은클립 #샾잉
Тэги из видео
Комментарии пользователей:
휴우
2021-09-15 13:22:05

박찬욱 감독 + 김은희 작가 = 이 조합은 최고의 소시오패스 & 조현병 영화를 만들 것 같음
봉준호 감독 + 김은희 작가 = 이 조합은 최고의 사이코패스 영화를 만들 것 같음

휴우
2021-09-15 13:14:21

온도차가 냉탕과 온탕이 아니고 천국과 지옥 정도임 🤣 ㅋㅋㅋㅋㅋ

ᄋᄋᄃᄃᄒ
2021-07-31 18:00:30

아니 캐릭터가 다 확고해서 너무 좋음ㅋㅋ
김은숙작가는 손발오글거리는 로맨스
김은희작가는 음침하고 소름돋는 스릴러
김순옥작가는 보다보면 멘탈깨지는 막장

로위
2021-07-05 14:41:02

이게 진짜 좋아함이 아닌 진짜 사랑하는 장르에 따라 그게 바꿔지는게 나는 살인물보단 로맨스물 약간 순정? 판타지로맨스?그런거 좋아하고 내 친구중 한명은 막장?범죄물 좋아해서 어디 카페 갔는데 그 친구는 대충 여기서 뭐 도청어플을 깔아놨는데 그 범죄자가 지 동생인걸 알게 되는 뭐 어쩌구저쩌구 이러고 난 대충 여기서 어쩔수 없는 이유로 헤어지게 되며 어디 구석같은 데에서 키스하며 그 상대가 사라지곤 다음 장면에서 여자/남자가 울곤 그 상대가 뭘 해서 신의 뭐 어쩌구로 둘다 환생해서 행복하게 만나는 뭐 그런 스토리를 꾸밈..

2021-06-18 17:52:23

예쁜 바닷가에 갔을때
김은숙:여기서 남녀 둘이 키스하고 결혼하자고 고백시켜야지
김은희:여기서 둘이 키스하는척하다가 뒤에서 칼로 찔러야지
김순옥:여기서 둘이 키스하다가 고백했는데 남매라고 한번 밝혀주고 15년전 죽었던 엄마가 살아 돌아와야지

Hyunju Park
2021-04-10 10:40:12

작가님 시그널 시즌 2는 안 나옵니까... ㅠㅠ

ᄏᄏᄏᄏ
2021-04-09 04:30:35

김은희 작가가 우리나라 엔터사업의 큰별이신것 같네요 당신같은분이 우리나라의 미래이지 않을까요? 제2의 김은희 제3의 김은희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킴
2021-04-07 15:51:05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들만 딱 내스타일로 만드시는...♡♡

모짜레라
2021-04-06 04:07:57

김순옥 작가님도 유퀴즈 섭외히주세요 유느도 펜트 팬이시고 이미 순옥킴 히트작 내딸금사월에 무도시절에 카메오 나오셨죠 ㄷㄷ

present now
2021-03-30 18:35:53

공정 상식이 통하는 사회.

appleboycat
2021-03-26 05:40:49

싸인은 진짜 명드였다 ㅠㅠ 최애드라마 ㅠㅠ

❤️차준환선수님❤️
2021-03-13 11:57:48

❤️❤️김은숙 작가님❤️강은희 작가님❤️❤️드라마❤️❤️

사랑과진실
2021-03-11 06:45:15

둘이 닮았다 은숙 작가와 은희 작가

daphne mo
2021-03-09 11:38:32

그러나 김은숙 작가님도 미스터 션샤인 만큼은... 제데로 gun glory sad ending 이였는데 ㅋㅋ큐ㅠㅠㅠ

일반인
2021-03-08 14:30:11

김은숙 작가님은 미스터 션샤인이 레전드였지...

건들
2021-03-08 04:20:26

여긴 너무 순한맛임 순옥킴이 너무 매워서 그런거일수도 있긴한데

스니커즈
2021-03-07 07:53:33

시그널 시즌 2는 안해주나..ㅠㅠㅠ

승미
2021-03-06 12:50:48

시그널..유령..넘좋아하는작품이었는데 작가님 감사합니다

아즈뱅냐
2021-03-01 18:29:06

시그널2 기다리고 잇읍니다.

Что ищут прямо сейчас
moller og guldborg K방산 세화흑돼지 lương gia huy Anju upadhay 페미니즘 建議 تلفزيون البحرين плохие привычки roland кинохота upvybe slowed and reverb r Kollywood news nau IVECO raid корм симулятор питомцев 2 meek daily cherry
Похожие видео
30.08.2016
[유니세프 캠페인] 아시아 어린이 교육 – “사패야! 학교가자” 360도 영상(VR, 4 min)

[유니세프 캠페인] 아시아 어린이 교육 – “사패야! 학교가자” 360도 영상(VR, 4 min)

16.02.2020
2020년 2월 16일   눈폭풍!!

2020년 2월 16일 눈폭풍!!

10.12.2020
[#유퀴즈온더블럭] 성공을 의심하던 사람들 보란듯이 대박친

[#유퀴즈온더블럭] 성공을 의심하던 사람들 보란듯이 대박친 "싸인" 비하인드❗️ 하지만 현실은 겁쟁이 김은희 작가? 맨날 뛰어다녀요ㅎㅎ | #갓구운클립 #Diggle

27.01.2021
[라디오스타] 복잡한 세상 장항준처럼 살자! 항항항♬ 김은희 작가 남편 장항준 감독의 무한 긍정 토크 | #장항준 #엠뚜루마뚜루 MBC190911방송

[라디오스타] 복잡한 세상 장항준처럼 살자! 항항항♬ 김은희 작가 남편 장항준 감독의 무한 긍정 토크 | #장항준 #엠뚜루마뚜루 MBC190911방송

19.02.2021
[#유퀴즈온더블럭]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조선왕조실록' 담당 최현욱 학예사님..✨ 생생하게 푸는 흥미진진 실록 속 이야기들! | #갓잡은클립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조선왕조실록' 담당 최현욱 학예사님..✨ 생생하게 푸는 흥미진진 실록 속 이야기들! | #갓잡은클립 #샾잉

24.12.2020
[#유퀴즈온더블럭] 탈우주급 근면 성실함🌌 너무 멋있는 변호사 자기님.. 큰 자기조차 명함 못 내미는 기상 시간ㄷㄷ | #갓잡은클립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탈우주급 근면 성실함🌌 너무 멋있는 변호사 자기님.. 큰 자기조차 명함 못 내미는 기상 시간ㄷㄷ | #갓잡은클립 #샾잉

01.04.2021
[#유퀴즈온더블럭] 영원한 초통령 뽀로로의 본캐가 유재석의 학교선배?! 15년차 성우가 뽀로로에게 전하는 눈물의 편지 | #갓잡은클립 #샾잉  | CJ ENM 210331 방송

[#유퀴즈온더블럭] 영원한 초통령 뽀로로의 본캐가 유재석의 학교선배?! 15년차 성우가 뽀로로에게 전하는 눈물의 편지 | #갓잡은클립 #샾잉 | CJ ENM 210331 방송

25.05.2020
억대 수입! 잘나가는 드라마 작가 BEST6

억대 수입! 잘나가는 드라마 작가 BEST6

13.05.2021
[#유퀴즈온더블럭] 인생2회차 의심되는 12년생 자기님의 인생철학 ㅋㅋㅋ 조잘조잘 아기새 같은 자기님 입담에 잇몸 마르는중 | #갓잡은클립 #샾잉 | CJ ENM 210512 방송

[#유퀴즈온더블럭] 인생2회차 의심되는 12년생 자기님의 인생철학 ㅋㅋㅋ 조잘조잘 아기새 같은 자기님 입담에 잇몸 마르는중 | #갓잡은클립 #샾잉 | CJ ENM 210512 방송

15.04.2021
[#유퀴즈온더블럭] 유태오 소년미에 진심인 니키리의 찐사랑❤️15년의 무명생활 유태오가 알바 한 번 하지 않은 이유는?!

[#유퀴즈온더블럭] 유태오 소년미에 진심인 니키리의 찐사랑❤️15년의 무명생활 유태오가 알바 한 번 하지 않은 이유는?! "풍파는 내가 맞을게" | #갓잡은클립 #샾잉

07.11.2019
[ 가사 해석 / 1시간  ] 할츠 앤 컬러스 (Hearts & Colors) - LA On A Saturday Night | 밍뭉 자막 채널 가사 해석 ☪︎

[ 가사 해석 / 1시간 ] 할츠 앤 컬러스 (Hearts & Colors) - LA On A Saturday Night | 밍뭉 자막 채널 가사 해석 ☪︎

20.05.2021
[#유퀴즈온더블럭] '왜' 라고 묻지 않아요, 자퇴를 결심한 씨엘을 지지해준 아버지 이기진 자기님의 인생가치관 | #갓잡은클립 #샾잉 | CJ ENM 210519 방송

[#유퀴즈온더블럭] '왜' 라고 묻지 않아요, 자퇴를 결심한 씨엘을 지지해준 아버지 이기진 자기님의 인생가치관 | #갓잡은클립 #샾잉 | CJ ENM 210519 방송

10.09.2021
[#유퀴즈온더블럭] 신이 내린 꿀 팔자😂 김은희 작가 카드 사용기부터 넘치는 자기애까지! 유퀴즈에서 입담 빵빵 터뜨리고 간 장항준 감독 | #Diggle #갓구운클립

[#유퀴즈온더블럭] 신이 내린 꿀 팔자😂 김은희 작가 카드 사용기부터 넘치는 자기애까지! 유퀴즈에서 입담 빵빵 터뜨리고 간 장항준 감독 | #Diggle #갓구운클립

21.01.2021
[#유퀴즈온더블럭] 유재석까지 준며들게 한 마성의 김해준X김민수💕 쿨제이-김영남의 힘들었던 데뷔 스토리에 뭉클한 큰 자기.. | #갓잡은클립 #샾잉

[#유퀴즈온더블럭] 유재석까지 준며들게 한 마성의 김해준X김민수💕 쿨제이-김영남의 힘들었던 데뷔 스토리에 뭉클한 큰 자기.. | #갓잡은클립 #샾잉

13.01.2021
[김장장TV 이십세기들 ep2] 항준이가 쌍싸다귀를 날린 이유는?

[김장장TV 이십세기들 ep2] 항준이가 쌍싸다귀를 날린 이유는?

02.09.2019
★다시 보는 2017년 히트곡 무대 모음★ ㅣ 2017 KPOP HIT SONG STAGE Compilation

★다시 보는 2017년 히트곡 무대 모음★ ㅣ 2017 KPOP HIT SONG STAGE Compi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