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보다 자신이 위라는 듀란트

37624
153
381
06.08.2022
동농커리 DongNong Curry

동농커리 DongNong Curry

58569043
34700
1694
30.10.2012
KR
Описание видео:

#커리 #탐슨 #듀란트

Кадры из видео
커리보다 자신이 위라는 듀란트
커리보다 자신이 위라는 듀란트
커리보다 자신이 위라는 듀란트
커리보다 자신이 위라는 듀란트
Тэги из видео
Комментарии пользователей:
이종호
2022-08-10 11:33:14

듀란트 이제 점점 안쓰러워진다 ㅋㅋㅋㅋㅋㅋㅋ

론베
2022-08-10 02:47:52

니들은 평생 돈걱정 안해도 된다. 이쁘게 커라ㅎㅎ

sungjae lee
2022-08-09 12:25:51

남들이 못하는3점을 넣어버리면 그보다 멘탈나가게 하는건 없어 미쳐버리는거지

거듭난사람
2022-08-09 09:24:35

당연히 KD가 전체적인 실력에선 몇수위의 옵션이지

이현승
2022-08-09 05:04:30

커리는 그냥 누워서 쏴도 딥쓰리 꽂을 듯

안선생 농구
2022-08-08 12:45:35

허허허…

계속가
2022-08-08 09:47:09

다른 다양한 장점은 다른 분들이 댓글로 잘 달아주셔서 말할 게 없고 커리는 플레이 외적으로도 경기장 안에서 다른 선수들에게 엄청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선수임. 항상 긍정적이고 자신만의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고 위닝 멘탈리티 있고 동료 선수들까지 같이 강해지게 만듦. 플레이 스타일상 동료들에게 스페이싱도 엄청 많이 나게 해주고.. 스페이싱 제외하고 듀란트에게 이런 능력이 있느냐? 그건 난 잘 모르겠음. 항상 보면 듀란트는 spear 느낌임. 최고의 창. 물론 수비까지 준수한 역대 최고의 공격수중 하나. 근데 커리는 앞서 말한 수많은 능력에 더불어 더블팀을 밥먹듯이 당하면서도 시즌 평균 30점을 넘길 수 있는 선수임. 듀란트도 정말 좋은 선수가 맞고 아직 지구 1옵션이라고 생각하지만 파이널mvp까지 탄 이상 역대 플레이어 랭킹에서 커리가 더 위라고 봄.

이호준
2022-08-08 07:11:41

일본은 꾸준히 NBA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네요. 타부세 유타 부터 토가시, 와타나베, 하치무라에 이어 유다이 바바도 일단 느바에 도전 중이었군요... 하치무라만이 의미 있는 족적을 남기고 있지만 이런 노력들이 현재의 일본 농구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생각하니 많이 부럽습니다.

Donghyun KIM
2022-08-08 03:47:59

운동능력 떨어지기 전에 듀란트였다면 인정이지
독보적인 슛타점 기술 ㅇㅈ

대한미국병자싸이
2022-08-07 23:21:12

커리 오바 듀란트 무조건

김동준
2022-08-07 20:19:10

동농커리 이 사람 ㅈㄴ 악질이네ㅋㅋ 커리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예전 영상을 이 시점에 왜 가지고오는거임? 듀란트 욕하고 커리 빨아달라는건가ㅋㅋㅋㅋ 이런 거 굳이 안 해도 커리 위대ㅔ한 선수인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Andrew Ryu
2022-08-07 14:54:27

농구는 팀스포츠라는 점에서 저는 스테판이 더 좋은 선수라고 봐요, 커리는 자신이 얼마만큼 좋은 리더인지 얼마만큼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는 존재인지 이미 증명했고 이룰것을 다 이뤘다고 봅니다. 물론 듀란트가 신체조건 운동능력등 개인전술로는 더 좋은 선수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커리는 농구판 자체를 바꿔버린 선수잖아요. 위상이 다르다고 봅니다. 커리는 모션오펜스를 쓰는 골스에서 필수 불가결한 선수이고 커리를 중심으로 판 짠으로 벌써 우승을 몇차례 이뤄냈습니다. 듀란트가 아이솔로 누구나 압도할 수 있지만 철저히 그를 중심으로 짠 팀이 있었는지 그리고 그런팀을 통해 그가 이뤄낸 업적이 있는지 누구나 의문을 가지고 있죠.

P.P by24
2022-08-07 14:43:53

슈터 : 커리 > kd
공격 : kd > 커리

황승우
2022-08-07 13:18:24

동커님 혹시 닥터 오비제이 나가보실 생각 없으신가요?

주만재
2022-08-07 12:34:34

조던보다 안되면 걍 다 짜저있자 ㅎㅎ

왜 저를 짛짛하는 겁니꽈
2022-08-07 11:42:12

듀란트가 더 높은 클라스는 맞지 전성기에서 살짝 내려온 릅이여도 비비는 애가 듀란트 한 명있었으니

M Choi
2022-08-07 11:11:46

알어 니가 커리보다 잘하고 위인건알겠는데 넌 인성이 글렀어
커리는 인성이 짱이거든
실력도 올타임No2 포가여
어쩌면 우승 1~2번더하면
매직존슨을 능가할지도몰라

바다표범
2022-08-07 10:40:29

맞지 듀랭아 너가 더 키크잖아 당연히 니 머리가 더 위에 있지. 근데 근자감은 좀 낮추는게 어때?

권가람
2022-08-07 10:14:09

듀랭아 커리 이번에 파엠타고 넌 넘은거같은데

Что ищут прямо сейчас
全球最貴 рейтинг фильмов super mario bros Coladeira 초간단 мия и настя на русском Mobile games Король и шут building a home cinema квм последние слова فرابتشينو موكا عمر كمال لايف samngoc с кем встречается аня покров 타로점 русские моряки লটিনো ককাটেল পাখির বাচ্চা как найти свой путь в жизни кб рейд природное и общественное в человеке человек как результат биологической и социокультурной эволюции
Похожие видео
28.07.2022
르브론에게 비시즌이란!?

르브론에게 비시즌이란!?

17.06.2022
Steph's Best Plays From The 2022 NBA Finals 🏆

Steph's Best Plays From The 2022 NBA Finals 🏆

04.05.2022
농구 선수들도 이러고 놉니다ㅋㅋㅋㅋㅋ(feat.로고샷 대결)

농구 선수들도 이러고 놉니다ㅋㅋㅋㅋㅋ(feat.로고샷 대결)

18.07.2022
뱅크슛 마스터😍

뱅크슛 마스터😍

10.08.2022
농구를 1대5 경기로 만들 수 있는 남자! 😱😱😱

농구를 1대5 경기로 만들 수 있는 남자! 😱😱😱

24.08.2021
코비, 당신이 그립습니다......

코비, 당신이 그립습니다......

12.08.2022
레이커스 스킬 코치 캠프를 도와주는 카이리 어빙

레이커스 스킬 코치 캠프를 도와주는 카이리 어빙

09.11.2021
스테픈 커리: 이래도 우리가 스케줄 빨이라고?!ㅋㅋ | 골스 vs 애틀란타 | NBA 경기 리뷰

스테픈 커리: 이래도 우리가 스케줄 빨이라고?!ㅋㅋ | 골스 vs 애틀란타 | NBA 경기 리뷰

06.10.2019
르브론의 계획대로?? ㅣ레이커스 vs 골든스테이트 하이라이트ㅣ2019.10.06

르브론의 계획대로?? ㅣ레이커스 vs 골든스테이트 하이라이트ㅣ2019.10.06

21.03.2019
커리슛(1모션슛) 도전기 - 7개월의 변화

커리슛(1모션슛) 도전기 - 7개월의 변화

08.04.2021

"돌아온 듀란트" 이젠 네츠가 우승 못하는 게 이상할 정도.. | 브루클린 vs 뉴올리언스 | 2021.4.7 | NBA 경기 리뷰

29.06.2022
라디오헤드는 Creep 말고도 좋은 노래가 많다!!! 파면 팔수록 위대한 밴드😮 라디오헤드 Radiohead [메카아티스트 49화]

라디오헤드는 Creep 말고도 좋은 노래가 많다!!! 파면 팔수록 위대한 밴드😮 라디오헤드 Radiohead [메카아티스트 49화]

04.08.2022
[NBA숏짤] 브런슨이 밝힌 골스를 이기기 정말 힘든 이유

[NBA숏짤] 브런슨이 밝힌 골스를 이기기 정말 힘든 이유

14.11.2015
스테판 커리

스테판 커리

13.08.2022
이러는데 커리를 안 좋아해!?

이러는데 커리를 안 좋아해!?

30.06.2022
몰락한 왕조에 남겨진 전사,

몰락한 왕조에 남겨진 전사, "스테픈 커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