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초 동안 표정 백만 번 바뀌는 블랙펑크 츠키 #shorts

2315139
705
58778
25.03.2022
문명특급 - MMTG

문명특급 - MMTG

527678449
1850000
330
30.05.2013
KR
Описание видео:

👇운명 같은 블랙펑크 결성 story👇 🤍youtu.be/MRvAt1Wh8go

Кадры из видео
26초 동안 표정 백만 번 바뀌는 블랙펑크 츠키 #shorts
26초 동안 표정 백만 번 바뀌는 블랙펑크 츠키 #shorts
26초 동안 표정 백만 번 바뀌는 블랙펑크 츠키 #shorts
26초 동안 표정 백만 번 바뀌는 블랙펑크 츠키 #shorts
Тэги из видео
Комментарии пользователей:
장례식박제
2022-07-23 18:22:18

중간에 뭐 좆같은거나오는데 머임?

윤두현
2022-07-14 04:02:38

중간에 재재가 개에바네

이태승
2022-07-13 09:54:13

백만번 아닌데

승 림
2022-07-12 03:51:48

도중에 다른 사람은 왜 넣은거야 ;;; 휴대폰 던질 뻔했네 놀래라

명진
2022-07-11 22:33:20

옆에 저건 뭐냐;;;;;;;;;

better kim
2022-07-11 12:08:41

노래는 솔직히 안좋은데 츠키가 다살려버릴정도의 압도적인 능력을 가진듯….

liilillilil
2022-07-10 17:58:25

신도 너무하시다 츠기 눈에 우주를 빼다박으셨네..ㅠㅠㅠㅠ

호호호빵
2022-07-10 04:23:27

블랙핑크 멤버 새로 영입됐나요?

김유
2022-07-09 05:31:46

중간에 ㅈㄴ 놀랐네

운지한 변호사 우흥우
2022-07-08 23:02:20

아 중간에 샹크스 ㄹㅇ;;

빠라바람
2022-07-08 22:29:38

혼신을다해 아이돌인척하고있는 현영아니가

백숙
2022-07-08 16:54:20

백만번아닌데욥

sun
2022-07-08 13:01:47

아 중간에 페미 묻었네

hiyoon
2022-07-08 08:07:33

눈 사선으로 위로 뜰때 짜릿항

대왕믿지
2022-07-07 13:54:09

쯔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나라 치츄공주💕
2022-07-07 13:15:41

아 블랙펑크구나.. 아 ㅎㅎ

유동혁
2022-07-07 08:19:49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쁜거임??
걍 정신나간사람같은뎅...

사이버수사대
2022-07-07 02:55:41

현영 닮음

10 31
2022-07-07 02:30:47

진짜 개꼴보기싫네 페미 ㅠ

Что ищут прямо сейчас
rječnik слушать аудиокниги онлайн бесплатно без регистрации арк сурвайвал Хельсинки 폐착 속리산사내리 аудиокниги на телефон cinema 4d caillou jogos инлайн asmr russian language pierre все грани счастья с таро последнее видео ИЩУ СЕБЯ В ГУГЛ ЧЕЛЛЕНДЖ 가사없는 Zug joris en de draak камеди смотреть cuphead speedrun 庭院 celiachia
Похожие видео
14.03.2022
[페이스캠4K] 빌리 츠키 'GingaMingaYo(the strange world)' (Billlie TSUKI FaceCam)│@SBS Inkigayo_2022.03.13.

[페이스캠4K] 빌리 츠키 'GingaMingaYo(the strange world)' (Billlie TSUKI FaceCam)│@SBS Inkigayo_2022.03.13.

14.05.2022
'멋짐' 그 자체✨ 문수아(Moon Sua) x 츠키(TSUKI)의 〈보이그룹 댄스 메들리〉♪ 아는 형님(Knowing bros) 332회 | JTBC 220514 방송

'멋짐' 그 자체✨ 문수아(Moon Sua) x 츠키(TSUKI)의 〈보이그룹 댄스 메들리〉♪ 아는 형님(Knowing bros) 332회 | JTBC 220514 방송

21.02.2021
ITZY(있지).Yeji Gives Her Opinion on Fan Edits of Her Famous Light Fury Meme

ITZY(있지).Yeji Gives Her Opinion on Fan Edits of Her Famous Light Fury Meme

14.08.2022
막내 놀리는게 젤 재밌지! | 엔시티 막내 지성

막내 놀리는게 젤 재밌지! | 엔시티 막내 지성

25.03.2022
결국 폭발한 이지현의 포기 선언… 끝내 밝혀진 금쪽이의 억지 생떼의 원인 [오은영쌤 육아지침서] | 금쪽같은 내새끼 90회

결국 폭발한 이지현의 포기 선언… 끝내 밝혀진 금쪽이의 억지 생떼의 원인 [오은영쌤 육아지침서] | 금쪽같은 내새끼 90회

09.11.2021
전소미님 진짜 괜찮으시겠어요 ?

전소미님 진짜 괜찮으시겠어요 ?

22.04.2021
(ENG) 샤이니 View 셜록 누난 너무 예뻐 Everybody 중에 컴눈명 골라달랬더니 말 안 듣는 것 좀 보세요 / [문명특급 EP.183]

(ENG) 샤이니 View 셜록 누난 너무 예뻐 Everybody 중에 컴눈명 골라달랬더니 말 안 듣는 것 좀 보세요 / [문명특급 EP.183]

09.10.2021
들었다 하면 다 정답?! 똑부러지는 귀염둥이♥ 똑순이 김윈터 #highlight#놀라운토요일 | amazingsaturday EP.181

들었다 하면 다 정답?! 똑부러지는 귀염둥이♥ 똑순이 김윈터 #highlight#놀라운토요일 | amazingsaturday EP.181

14.03.2022
[빌리 영통 팬싸] 아기 쿠로미 츠키와의 영상통화❤️ (깨물 하트)

[빌리 영통 팬싸] 아기 쿠로미 츠키와의 영상통화❤️ (깨물 하트)

20.11.2018
한국 가요 락 발라드 모음 part.1

한국 가요 락 발라드 모음 part.1

14.04.2022
[풀버전] ♬ MVSK - 브레이브걸스 (Brave Girls)

[풀버전] ♬ MVSK - 브레이브걸스 (Brave Girls)

05.08.2021
[틴탑 니엘] 웃으면서 향뿌금지 vs 정색하면서 빤짝이금지

[틴탑 니엘] 웃으면서 향뿌금지 vs 정색하면서 빤짝이금지

22.07.2022
[라디오스타] 천의 얼굴로 개인 직캠 1000만뷰 찍고🥰 현아도 엠씨도 모두 반하게 한 매력천재 츠키💘 | #츠키 #엠뚜루마뚜루 MBC220720방송

[라디오스타] 천의 얼굴로 개인 직캠 1000만뷰 찍고🥰 현아도 엠씨도 모두 반하게 한 매력천재 츠키💘 | #츠키 #엠뚜루마뚜루 MBC220720방송

08.04.2022
츠키야 머리가 점점 커지는데 괜찮아 ?? TSUKI(Billlie)

츠키야 머리가 점점 커지는데 괜찮아 ?? TSUKI(Billlie)

15.09.2021
[#도레미모음집] 자동반사 히트곡 맛집 소녀시대💗 놀토 포포몬쓰 책임지는 탱구 | #놀라운토요일 Amazing Saturday

[#도레미모음집] 자동반사 히트곡 맛집 소녀시대💗 놀토 포포몬쓰 책임지는 탱구 | #놀라운토요일 Amazing Saturday

22.04.2022
극한의 상상대결 ENFP와 ESFJ가 무인도에 갇힌다면? (feat. 빌리 션, 수현)

극한의 상상대결 ENFP와 ESFJ가 무인도에 갇힌다면? (feat. 빌리 션, 수현)

14.07.2022
[aespa - Girls] Comeback Stage | #엠카운트다운 EP.761 | Mnet 220714 방송

[aespa - Girls] Comeback Stage | #엠카운트다운 EP.761 | Mnet 220714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