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선수 칠레 전 선제골(2022. 06. 06)

174776
352
424
06.06.2022
만물도감

만물도감

993474
1150
162
05.04.2013
KR
Описание видео:

2022년 6월 6일 월요일 PM 20:00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축구국가대표팀 평가전 "대한민국 vs 칠레" 경기에서 나온 황희찬 선수(전반 12분)의 선제골 장면입니다. 멋진 골 장면 함께 보시죠! #대한민국칠레 #황희찬 #황희찬칠레 #황희찬골

Кадры из видео
황희찬 선수 칠레 전 선제골(2022. 06. 06)
황희찬 선수 칠레 전 선제골(2022. 06. 06)
황희찬 선수 칠레 전 선제골(2022. 06. 06)
황희찬 선수 칠레 전 선제골(2022. 06. 06)
Тэги из видео
Комментарии пользователей:
a노인
2022-06-08 08:14:18

황희찬 그냥 ㅈㄴ 든든함. 몸쌈 섞인 진흙탕 싸움도 되는 느낌에 스피드 준수하고 슛팅 준수하고 걍 국밥느낌. 이래서 해외에서도 통하나봄

Aradamada
2022-06-08 04:47:16

파과라이전이랑 이집트전에서도 손흥민 선수랑 케미 맞추는 거 또 보고 싶었는데 기초군사훈련때문에 빠져서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현재 폼이라면 또 엄청난 걸 보여줘서 해외 스카우터들에게 눈도장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

geon-zero
2022-06-08 02:42:25

황희찬❤ JK ❤

노르신
2022-06-08 01:32:13

황희찬이 저런 골도 찰 줄 알았나? 했더니 아트사커 갔다 왔구나

로꼬...겠냐?
2022-06-08 00:58:17

저거 탑스핀임? 탑스핀인데 속도봐라 발목힘 얼마나 좋은거임 ..ㄷㄷ

kimo
2022-06-08 00:19:54

와 jk아트사커에서 배운거 바로 써먹었네 ㅋㅋㅋㅋ

대표웅
2022-06-07 23:39:03

jk진짜 쾌감 쩔겠다

TooN.
2022-06-07 23:14:00

키퍼는 공이 나간다 하고 착각한 듯.

최병조
2022-06-07 22:56:16

Jk아트사커 보고오신분 손

부봄바범
2022-06-07 20:26:50

탑스핀 무회전인데 발목힘이 너무 좋아서 대포알슛 같았다 그물 찟는줄

당근혁
2022-06-07 17:48:58

패턴이 jk한테 배운거랑 비슷하네

Hong hyeon Ko
2022-06-07 17:04:49

진짜 JK님 영상보고 이거 보니깐 그냥 연습 그대로네 연습은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 의 표본이다...

이성준
2022-06-07 17:04:15

현재 손흥민을 만든것도 사실 대부분 스피드라 생각하지만 지금의 손흥민은 정교한 킥으로 인한 득점력이다!

현재 프리미어리거가 유튜버에게 훈련받으면서 끝없이 노력하는데 여러 킥들 잘 전수받아 실전에써먹으면서 제발 흥하자!!
포스트 손흥민은 황희찬이될거라고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응원한당!!

발렌시아미니
2022-06-07 16:43:38

탑스핀 지대로 써먹네

낭융
2022-06-07 16:30:14

황희찬 파이팅!!!

주르
2022-06-07 16:26:16

진짜 점점 아트가 되어가네

정재욱
2022-06-07 16:09:07

탑스핀...

eu2
2022-06-07 15:38:16

진짜 jk아트사커랑 연습 열심히 하셨네 실전에서 사용하는거보니 정말 멋져요 ㅜㅜ

뻬꼼
2022-06-07 15:33:55

Jk가 가르친 탑스핀 바로 쓰는거봐 레전드나

Что ищут прямо сейчас
Klavier 최유정 끼 Olmedo 절도 CAD Causes jesusavgn chicken reicpe vinyle Рыбалка на Хищника 가사번역 한우 먹방 광우스님소나무 세바시 서연이 makyajın gücü 비보티비 학교가방 бигфут Pokemon Anime энергетика человека بث مباشر قران كريم
Похожие видео
06.06.2022
대한민국 VS 칠레 :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 2022.06.06

대한민국 VS 칠레 :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 2022.06.06

11.10.2019
음메페? 황희찬 실제 훈련ㄷㄷ [ 반다이크가 이 영상을 싫어함 ]

음메페? 황희찬 실제 훈련ㄷㄷ [ 반다이크가 이 영상을 싫어함 ]

07.06.2022
[칠레전 직캠] 이게 황소감차다아아아ㄷㄷㄷ 황희찬 원더골 현장

[칠레전 직캠] 이게 황소감차다아아아ㄷㄷㄷ 황희찬 원더골 현장

30.05.2022
황희찬 사랑해!!!! 듣고 웃음참기 실패한 손흥민 / 오픈트레이닝 220530

황희찬 사랑해!!!! 듣고 웃음참기 실패한 손흥민 / 오픈트레이닝 220530

03.02.2021
상대팀 리얼 당황시킨 황의조 클라스 ㅋㅋㅋ

상대팀 리얼 당황시킨 황의조 클라스 ㅋㅋㅋ

22.04.2021
명보형 이렇게 웃는 거 본 적 있는 사람? / 2002 FIFA 한일월드컵 8강전 대한민국 vs 스페인 [습츠_월드컵 클래식]

명보형 이렇게 웃는 거 본 적 있는 사람? / 2002 FIFA 한일월드컵 8강전 대한민국 vs 스페인 [습츠_월드컵 클래식]

07.06.2022
황희찬 새로운 슈팅 연습ㅎ [ 칠레전 탑스핀 슛 ]

황희찬 새로운 슈팅 연습ㅎ [ 칠레전 탑스핀 슛 ]

11.07.2020
황소 황희찬! 송아지 시절 훈련

황소 황희찬! 송아지 시절 훈련

01.09.2018
황소? 황희찬 축구 연습ㅋ [ 우승골 주인공 ]

황소? 황희찬 축구 연습ㅋ [ 우승골 주인공 ]

07.06.2022
함성소리ㄷㄷㄷ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 데시벨 순간은????? | 6월 친선 EP.12

함성소리ㄷㄷㄷ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 데시벨 순간은????? | 6월 친선 EP.12

02.05.202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21.01.2022
대한민국 VS 몰도바 : 하나은행 초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 2022.01.21

대한민국 VS 몰도바 : 하나은행 초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하이라이트 – 2022.01.21

02.06.2022
국가대표 황희찬이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에게 남긴 메시지가 궁금하다면? I EPL, Wolves, Hwang Heechan, SON, 울버햄튼, 음메페, 한국축구, 브라질전

국가대표 황희찬이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에게 남긴 메시지가 궁금하다면? I EPL, Wolves, Hwang Heechan, SON, 울버햄튼, 음메페, 한국축구, 브라질전

04.06.2022
이것은 축구인가 예술인가..? 누구나 계획은 갖고 있다 네이마르를 상대하기 전까지는..

이것은 축구인가 예술인가..? 누구나 계획은 갖고 있다 네이마르를 상대하기 전까지는..

24.03.2022
[김민재 직캠] 대한민국vs이란 오늘 아즈문 보신 분 찾습니다...

[김민재 직캠] 대한민국vs이란 오늘 아즈문 보신 분 찾습니다...

21.08.2018

"갑자기 거기서 사포를 왜?"…논란 일고 있는 황희찬의 사포 실패 (하이라이트) / SBS / 1분으로 보는 아시안게임

12.03.2021
드라마도 이렇게 찍을 순 없다 / 2002 FIFA 한일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 vs 이탈리아 [습츠_월드컵 클래식]

드라마도 이렇게 찍을 순 없다 / 2002 FIFA 한일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 vs 이탈리아 [습츠_월드컵 클래식]